맥과이어 음란행위 경찰 체포 (류현진 동료 포수)

맥과이어가 음란행위로 경찰에 체포됐다는 뉴스입니다. 맥과이어는 류현진이 이적한 토론토 블루제이의 포수입니다. 그의 현재 나이는 24살입니다. 자신의 차 SUV 안에서 신체 일부를 노출해 법원에 출두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무슨 일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현지 Pinellas Country Sheriff's Office에 따르면 토론토 블루 제이 포수인 맥과이어(Reese McGuire)가 지난 주말 자신의 신체 중요한 부위를 노출해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현제는 법정에 출두하라는 통지를 받은 상태입니다.

그는 지난 금요일 오후 던인 스트립 몰(Dundin strip mall)의 야외 공공 주차장에 자신의 SUV 차를 세워두고 내부에서 노출을 하다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이에 블루제이는 수요일 트위터에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토론토 블루제이는 포수 맥과이어와 관련된 최근 경찰 사건을 알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저희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으며 정확한 경위를 파악 중에 있습니다. 모든 법적인 절차를 따를 것이며 더 이상 구단은 그에 대해 언급하지 않을 것입니다."

2018년 빅리그에 데뷔한 맥과이어는 2019 시즌 30경기 출전 타율 0.299, 5홈런, 11타점에 출루율, 장타율 0.872를 기록했습니다. 블루 제이로 이적한 류현진과 호흡을 맞출 것으로 예상했던 포수 중 한 명이었지만 이번 불미스러운 일로 토론토 2020 시즌 스프링 캠프에서 호흡을 맞출지는 의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