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라디오스타 19일 방송 출연 예정

우리의 슈가맨 양준일 씨가 한국 예능까지 접수할 준비를 합니다. 바로 19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합니다. MBC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05분에 방송합니다. 양준일 라디오스타 재방송은 MBC 온에어에서 또한 시청 가능합니다. (수정합니다. 19일 방송이 아닌 19일 녹화입니다.)

18일 방송에서는 가수 양준일뿐만 아니라 박준형, 라비, 안무가 리아킴이 함께 출연합니다. 또한 개그맨 황제성 씨가 스페셜 MC로 함께할 예정입니다.

양준일의 '라디오 스타' 출연에 이 날 녹화에 많은 관심이 쏠렸는데요. 과연 그가 예능에서 어떤 입담을 과시할지가 기대됩니다. 또한 함께 출연하는 게스트들과는 어떤 케미를 보일지도 궁금합니다.

한편 양준일은 1990년 리베카로 데뷔했습니다. 2001년까지 연예게를 떠나 종적을 감추다 2019년 과거 그의 활동 영상이 큰 화제가 되면서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으로 19년 만에 강제 소환당했습니다.

과거 영상 속에서 그는 독보적인 댄스, 패션 센스 등으로 '탑골 GD'라는 별명을 얻는등 젊은 세대부터 그를 알고 있는 세대까지 큰 화제 속에 다시 연예계로 복귀했습니다.

현재 그는 양준일 신드롬을 만들어내며 활약 중에 있는데요 과연 라디오스타의 촌철살인 MC들 사이에서 무사히 적응할지 이목이 집중됩니다. 양준일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19일 밤 11시 5분에 방송합니다. 재방송은 MBC 온에어에서 시청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