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 it Good?
드라마 예능 뉴스 정보 후기
성훈 박나래와 열애설 뜬금포 나혼자산다 이번편 기대

성훈과 박나래가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12일 유튜브 채널 '은기자의 왜 떴을까"에서 성훈과의 인터뷰가 공개되었습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럼 왜 뜬금없이 열애설이 터졌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성훈과 박나래는 현재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 중입니다. 처음 열애설이 제기된 것은 바로 2019 MBC 연예 대상 때 성훈의 모습 때문입니다. 연애대상에서 그는 박나래의 드레스를 잡아주거나 대상 수상 후 포옹을 나눈 장면이 포착되면서 일각에서 열애설이 제기되기 시작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나 혼자 산다'에서 여러 장면에서 두 사람으 미묘한 기류를 느꼈다며 열애설의 근거로 들었습니다. 이런 이야기는 현재 여러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유튜브 '은기자의 왜 떴을까'의 인터뷰 중에서 성훈은 이러한 이슈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내 이미지가 잘 포장된 것 같다. 연예대상 무대 뒤에서는 스태프가 드레스를 챙겨주었다. 하지만 인터뷰를 위해 무대를 올라설 때는 그럴 수 없어 마침 나래 뒤라 잡아준 것뿐"이라고 대답했습니다.

박나래와 열애설에 대해서는 "그럴 리가요"라며 부인했습니다. 그러면서 "공개 열애는 하지 말자라는 주이다. 만약 의지와 상관없이 걸렸을 경우에는 이 채널에서 밝히겠다"라고 재치 있게 답했습니다.

그러나 그 다음 질문에 대한 답이 또 모호해 다른 이슈가 불거지는 중입니다. 질문은 "현재 여자 친구가 있느냐"였으며 성훈의 대답은 "노코멘트"였습니다. 다소 모호한 답변이라 다른 오해가 생기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성훈의 기획사는 헤럴드POP을 통해 "농담처럼 말한 것뿐이다. 현재 애인은 없는 상태다. 이제 좀 생겼으면 한다더라"라고 밝혔습니다. 결국 모든 열애설의 시초는 "노코멘트"라는 한마디에서 시작됐고 현재는 성훈 측의 부인으로 일단락됐습니다.

이런 에피소드 때문에 이번 주 "나 혼자 산다"에서 놀림을 당할 성훈이 기대됩니다. 기안84나 이시언이 박나래와 성훈을 어떻게 놀릴지 기대가 됩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합니다. 재방송은 MBC 온에어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Comments,   0  Trackbacks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