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쇼핑몰 모바일 앱으로 지연 없이 구매하세요

정부가 '마스크 및 소독제 긴급 수급 조종 조치'에 의해 마스크 공적 판매처로 우체국 쇼핑몰을 지정했습니다. 이에 접속량이 폭주해 현재 페이지 연결이 지원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물량 확보 중이고 빠르면 3월 초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순조로운 마스크 구매를 위해 우체국 쇼핑몰 회원 가입을 미리 해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PC로 한꺼번에 접속할 경우 페이지가 안 뜰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를 대비해 우체국 쇼핑 모바일 앱도 미리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체국 쇼핑몰 회원 가입하는 방법과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방법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회원 가입 방법

1. 회원 가입 전 준비사항은 본인 인증을 위한 아이핀 또는 휴대폰이 필요합니다. 사이트 접속 후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2. 회원 종류입니다. 개인 회원 또는 사업자 회원입니다. 본인에게 맞는 것을 선택합니다.

3. 이용 약관입니다. 전체 동의하기를 하거나 필수 동의항목만 선택해도 됩니다.

4. 본인 확인 입니다. 아이핀 인증 또는 휴대폰 인증을 선택 해 본인 인증을 합니다.

5. 개인회원 정보를 입력합니다.

6. 모든 정보를 입력하면 가입 완료가 됩니다.

접속이 폭주해 사이트 접속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이를 대비해 모바일 앱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앱 다운로드

모바일 앱은 3가지 방법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1. 구글 플레이 또는 앱 스토어
  2. 앨 설치주소 문자 받기
  3. QR 코드로 다운로드하기

가장 빠른 방법은 애플, 안드로이드에 맞게 구글 플레이 혹은 앱 스토어로 이동해 검색해서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만약 이것이 힘들 경우에는 우체국 쇼핑 앱을 편리하게 다운로드하는 방법 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앱 다운로드 후 회원 가입을 안 했을 경우네는 회원 가입을 해야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