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텔레뱅킹 전화번호 여기가 진짜

농협 텔레뱅킹

텔레뱅킹은 상담사와 통화나 자동 음성에 따라 은행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계좌를 보유한 개인이나 법인이 서비스 이용 대상이 됩니다. 농협 텔레뱅킹은 자금이체 서비스를 주요 업무로 하겠지만 예금, 신탁, 신용카드, 대출, 공제, 방카슈랑스 보험, 수표, 가계수표, 유통정보, 환율정보 등 금융조회 서비스와 각종 안내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농협 텔레뱅킹은 농협 계좌로 이체하고 다른 은행 계좌로 이체하며 잔액조회, 입... 이 프로젝트는 현금 명세, 지로 지방세, SK 텔레콤 전화 요금, 국세, 대학 등록금 지불, 금융 조회, 다양한 안내 및 손실 신고 등 다양한 작업을 지원합니다.

별도의 등록 신청 없이 음성 안내서에 따라 조회와 안내, 일부 결제 서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 텔레뱅킹 전화번호: 농협은행 전용(1661-3000,1522-3000)/농협 텔레뱅킹 전화번호: 운영시간/수수료: 다른 은행 계좌로의 이전 업무(00:30-23:55)/농협은행 계좌로 이전합니다.

상담사(00:30~24:00)/상담사(09:00~18:00) 운영시간/수수료: 자금이동 서비스는 농협 영업점을 방문해 텔레뱅킹 서비스에 가입 신청을 한 뒤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송출 비밀번호는 영업점에서 핀패드를 통해 직접 등록하거나 신청일 등 3 영업일 이내에 텔레뱅킹 서비스 코드 911번을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각종 조회나 안내, 일부 결제 서비스 등은 별도의 등록 신청 없이 음성 안내에 따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리점에 접속할 때 농협 계좌로 이체하면 건당 500원, 타행 계좌로 이체하면 건당 1,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텔레뱅킹을 이용할 때 부과되는 전화요금은 발신자의 부담이고, 고속단말 서비스는 안내 음성의 속도가 빠르고 댓글도 간단합니다. ARS 버튼 입력 시간이 길어지면 저시력자 서비스가 가능해지며, 이 경우 입력 대기 시간이 20초로 늘어나고, 노인을 위한 상담전화번호는 1433-17번으로 외국인(포)이 됩니다.

Foreigner)는 1661-3000 또는 1522-3000 dial 730에 전화하면 텔레 뱅킹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 서비스는 인터넷이 가능한 PC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은행 방문 없이도 다양한 금융업무(조회·이체·예금 신규·공공요금 납부 등)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영업점을 방문해 사용 신청을 해야 합니다. 개인(19세 이상 성인)의 경우 인터넷뱅킹을 신청할 때 신분증과 예금통장(또는 현금, 신용, 체크카드)을 지참해야 합니다.미성년자 신청자가 미성년자일 경우 미성년자 또는 법정 대리인이 대리 신청해 신청할 수 있고, 법정 대리인이 대리 신청할 때는 법정 대리인 확인서류(가족관계 증명서+미성년자 기본증명서)와 법정 대리인의 신분증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