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퀸 결승 시청하기 다시보기로 보는 왕관의 주인공

드디어 보이스퀸 결승만 남기고 있습니다. 보이스퀸은 MBN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차별을 둔 점은 바로 주부들을 위한, 주부들에 의한 음악 경연이라는 점입니다. 과연 주부들의 꿈의 무대인 보이스퀸 최종 결승에서 누가 왕관을 차지할지 기대됩니다.

오늘은 보이스퀸 최종 결승 진출자 7인의 매력 포인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진짜 실력자들의 열띤 결승 경연은 MBN 온에어 또는 WAVVE에서 무료 시청하기가 가능합니다. 

결승에 오른 7인의 매력 분석

 

한국 실시간(재방송) 티비 드라마, 영화 시청하는 방법

언제 어디서든 한국 티비 드라마, 영화 이제는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방송을 원할 때 클릭 한 번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것인데요. 스마트 TV, 핸드폰, 태블릿, PC 등만 있다면 가능합니다. 그 외..

online-tutorial.tistory.com

이도희의 간절함 그리고 가창력

숏컷헤어로 이도희의 등장은 강렬했습니다. 그러나 보이시한 비주얼보다 가창력이 더 강력했습니다. 그녀의 음역대는 남성 보컬부터 여성 보컬까지 모두 소화하는 마성의 보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수연의 폭풍 성량

싱글맘을 대표하는 정수연. 그녀는 본선 1 라운드에서 '녹턴'을 불러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보여주는 돌고래 고음부터 사람을 매료하는 감정 전달까지 그녀의 폭풍 성량은 감탄을 넘어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최연화의 꺽기 트로트

최연화는 중국 공무원 가수 출신입니다. 화려한 꺾기와 매력적인 음색 그리고 매력적인 비주얼까지 트로트 참가자 중 유일하게 결승에 올라갔습니다. 

 주설옥의 감성

주설옥은 깊은 감성과 호소력으로 초반부터 우승 후보였습니다. 그녀가 부른 '봄비'는 유튜브에서도 화제였습니다. 그녀의 장점은 어떤 장르의 곡도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합니다.

 조엘라의 한의 울림

조엘라는 결혼식 당일 웨딩드레스를 입은 체 본선 1라운드에 올랐습니다. 특히 '난감하네' 원곡자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녀의 한이 서린 목소리로 부르는 판라드(판소리 + 발라드)는 매번 감탄을 하게 만듭니다.

▣ 최성은의 블루스 소울

최성은의 음색은 어디서도 듣지 못한 특별한 보이스 컬러입니다. 경연 내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극찬을 받았습니다. 와일드카드 부활 이후 더 강력해진 그녀입니다.

 장한이의 발라드

본선 1라운드에서 탈락했던 장한이는 와일드카드로 부활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자신의 강점인 감성과 가창력 매력적인 보이스로 연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보이스퀸 결승에 앞서 결승 진출자 7인의 매력을 살펴보았습니다. 보이스퀸 최종회는 23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