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넷플릭스 무료 다시보기

사랑의 불시착이 갈수록 고조되는 전개로 시청률 상승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tvN 토일드라마로 밤 9시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재방송 및 다시보기는 WAVVE나 넷플릭스에서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고 있는 사랑의 불시착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는 물론 연일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 가장 사랑 받는 최고의 로맨스 자리매김 했습니다.

안타깝게도 25일에도 결방입니다. 대신 밤 9시에 스페셜 방송을 합니다. 또한 24일, 25일, 26일 매일 13시부터 1회부터 10부까지 연속 방송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사실 다음편이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데요. 11회는 2월 1일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오늘은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의 기획의도, 인물 소개 그리고 관계도를 정리하려고 합니다.

기획의도

대한민국 여권은 유능하다. 우리 여권만 있으면 무비자로 갈 수 있는 나라가 무려 187개국에 이른다. 하지만 어디나 통하는 이 여권으로도 절대 갈 수 없는 나라가 가장 가까이에 있다.

언어와 외도 같고 뿌리도 같지만 만날 수 없고 만나선 안되는 사람들이 사는, 이상하고 무섭고 궁금하고 신기한 나라. 바로 그 나라에 바람 타고 간 도로시가 오즈의 마법사를 만났듯... 사막에 불시착한 조종사가 어린왕자를 만났듯... 수 많은 인연과 행운과 아름다운 이야기는 뜻하지 않은 불운과 불행과 불시착에서 시작된다.

인물 관계도

 

한국 실시간(재방송) 티비 드라마, 영화 시청하는 방법

언제 어디서든 한국 티비 드라마, 영화 이제는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방송을 원할 때 클릭 한 번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것인데요. 스마트 TV, 핸드폰, 태블릿, PC 등만 있다면 가능합니다. 그 외..

online-tutorial.tistory.com

 

한국 실시간(재방송) 티비 드라마, 영화 시청하는 방법

언제 어디서든 한국 티비 드라마, 영화 이제는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방송을 원할 때 클릭 한 번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것인데요. 스마트 TV, 핸드폰, 태블릿, PC 등만 있다면 가능합니다. 그 외..

online-tutorial.tistory.com

주요 인물 소개

리정혁 (32) | 현빈

북한 총정치국장 아들. 현재 민경대대 5중대의 대위이다. 

불의와는 절대 불의와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 원리원칙 주의자. 태어날 때부터 군인이었을 것 같은 강직한 성격이지만, 사실 예술학교 졸업 후 스위스에서 유학까지 할 정도로 재능 있던 피아니스트였다. 하지만 형인 무혁이 의문의 사고로 죽자 형을 대신해서 군인이 되어야 했다. 군인으로 살아가던 어느 날, 하늘에서 윤세리가 떨어졌다. 그리고 거짓말처럼 그의 세상으로 불시착한 세리를 만나면서, 삶이 전부 바뀌기 시작한다.

윤세리 (32) | 손예진

대한민국 굴지의 재벌가 2남 1녀 중 막내딸.
오빠들이 아버지에게 잘 보이려고 서로를 깔아뭉개는 멍청한 전투나 벌이고 있을 때 일찌감치 독립해 독자적인 브랜드 ‘세리스 초이스’를 만들었다. 그리고 ‘세리스 초이스’의 대성공을 시작으로 경영 능력까지 인정받으며 승승장구 했다. 주가도 오르고, 매출도 오르고.. 손만 댔다 하면 성공뿐인 상승세 인생. 떨어진다는 건, 실패한다는 건 도대체 무슨 기분일까? 하며 내심 궁금하기도 했었는데.. 태어나 처음 해본 추락으로 국경까지 넘게 될 줄은 몰랐다. 그냥 스포츠의류 신제품테스트를 위해 패러글라이딩 하려던 것뿐인데 예기치 못한 돌풍에 휘말린 후 정신을 차리고 보니 북한이다.

서 단 (31)ㅣ서지혜

정혁의 약혼녀.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인 어머니의 외동딸로 누구보다 귀하게 자랐다. 첼로 전공으로 러시아에서 유학생활 한 뒤 10년 만에 북한으로 돌아왔다. 정혁을 좋아하고 있으며 자신이 당연히 정혁과 결혼할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구승준 (31)ㅣ김정현

영국 국적의 사업가.
세리와 한때 결혼까지 할 뻔 했던 사이이다. 하지만 세형과 사업 중 거액의 공금을 횡령해 수배 당했다. 수사망을 피해 도망가다 대한민국 경찰이 절대 따라오지 못할 곳, 북한까지 가게 된다. 공소시효 끝날 때까지 북한에 조용히 숨어 있으려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