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재방송으로 다시보기

송가인 콘서트는 역시 다시 봐도 재밌습니다. 이번 설날에도 MBC TV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었는데요. 재방송 및 다시 보기는 MBC 온에어, WAVVE에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MBC는 지난 해 1월 11일 송가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를 방송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또 '고맙습니다'를 26일 밤 9시에 방송했습니다. 저희가 고맙습니다.

송가인은 어린아이부터 중년층까지 전 세대를 사로잡는 매력의 트로트 가수입니다. 그리고 그녀로 인해 트로트 열풍이 일었습니다. 그녀는 이런 많은 사랑을 시청자와 팬에게서 받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고맙습니다'라는 주제로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특히 가인이어라와는 다르게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국악을 살린 민요와 송가인 표 정통 트로트 무대로 관객을 열광시켰습니다.

특히 팬들에게 선사하는 스페셜한 무대는 엄청났었습니다. 바로 국적과 나이를 불문하고 지원한 팬들과의 감동의 하모니 무대였습니다. 

이번 설 연휴 온 가족을 사로 잡은 그녀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고맙습니다' 재방송 다시 보기는 MBC 온에어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MBC 온에어 다시보기 서비스 이용하기 (무료, 유료)

MBC를 포함한 SBS, KBS의 온에어 이용방법과 다시보기(VOD)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만약 SBS 재방송 다시보기를 알아보시려면 여기로 이동하세요. MBC 온에어 서비스는 회원가입없이 국내외를 막론하..

online-tutoria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