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M포인트 사용처 알려드림

현대M포인트 사용처

현대카드를 사용할수록 현대M포인트가 증가하는 것! 많은 사람들이 현대M포인트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M포인트가 유효한 기간이 지나면 모두 소멸되고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일반적으로 현대 M 포인트는 카드 사용이 예금된 날로부터 2 ~ 10일 이내에 획득됩니다. 현대 M 포인트는 유료 또는 쇼핑, 여행, 레저, 영화 및 보험과 같은 제휴 목적으로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H-Coin 및 Gift 카드로 전환하고 교체할 수 있습니다.

현대 M 포인트는 가맹점에서 현대 카드를 사용하여 지불할수록 더 많은 돈을 얻습니다. 적립률은 카드 유형 (현대 카드 M Edition3 시리즈, 현대 카드 M.

현대카드 MEDIIN3의 경우, 현대카드 M포인트는 0.53%, 사용액 0.56%가 추가됩니다. 월 50만 원 이상 지출하면 0.5~3%를 적립하고, 월 100만 원 이상은 0.75~4.5%(1.5배)를 적립하고, 월 200만 원 이상 결제하거나 이용하면 1~6%, 약 2배를 현대엠포인트로 적립합니다.

현대기아차 신차를 구입할 때 결제금액의 1.5% 포인트를 적립하고, 현대카드 M3에디션3의 경우 M포인트 적립률이 2%입니다. GS 칼텍스 주유 시 M 포인트 획득률은 리터당 60M 포인트입니다 (M3 Edition3의 경우 80M입니다.

M포인트) M포인트는 카드 사용이 예금된 날로부터 2일에서 10일 이내에 획득될 것이다. Edition3 계열 카드는 결제일 이전에 예금(선납)을 내더라도 원금 결제일 기준으로 실적 합산과 배수 적립액을 산정한 뒤 원금 결제일로부터 2∼10일 이내에 M포인트를 적립합니다.

현대 M 포인트의 사용은 주로 주유 / 유지 보수, 외식, 편의 / 쇼핑, 여행 / 레저, 영화 / 도서 및 보험 / 금융의 6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주유 / 수리 프랜차이즈에서는 오토큐, 블루핸즈, GS 사중주가 대표적입니다.

오토큐 및 블루핸즈는 차량 유지 보수의 10 %를 M 포인트로 사용하고 지불할 수 있습니다. GS칼텍스의 경우 주유시 리터당 80M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고, 하루 제한은 2회까지, 한도는 휘발유 기준 사용액은 10만 원까지입니다.

10만 원을 초과하는 금액은 M포인트 사용과 적립에서 제외되며 현대 M포인트 사용에 필요한 식품 프랜차이즈는 25개다. 대표적인 외식 프랜차이즈로는 Bibs와 Outback Stakehouse, Tumplace, Tourezur, Bathkinravins, Season Bobs 및 Dunkindonuts가 있습니다.

BBIB와 Outback Stakehouse의 경우 현대 M포인트의 1 회 사용은 지불의 최대 20 % 입니다. 현장 결제 시 직원에게 M포인트 사용의사를 밝혀야 포인트를 차감하고 결제하면 1천 M 포인트 이상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할인 서비스와 쿠폰, 이벤트 및 기타 제휴 카드와 중복되는 것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현대 M 포인트의 사용 중 편의 / 쇼핑 프랜차이즈에는 27 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CU 등 편의점에서도 이용할 수 있고 GS슈퍼마켓과 이마트,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에서도 M포인트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니스톱과 세븐일레븐, CU 등 편의점의 경우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1회 한도가 결제액의 20%까지입니다.

이마트에서는 7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고, 현대백화점의 경우 20만원 이상 결제시 1만M포인트, 40만원 이상 결제시 2만 M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 M 포인트의 사용 중 여행 / 레저 프랜차이즈에는 25 개의 속이 있습니다.

현대 M포인트는 대명리조트, 설악워터피아, 대명 비발디파크, 금호리조트, 이월드, 한국민속촌에서 사용할 수 있다. 대명비발디파크 스키월드의 경우 리조트나 렌털요금 결제액의 5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고, 롯데월드의 경우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결제 시 70%M포인트, 아쿠아리움 입장권 결제시 50%, 언더씨킹덤 입장권 결제시 50%를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 M포인트의 가장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는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CGV 등 국내 유명 영화관에서 현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의 경우 금요일과 토요일에 영화 입장권 결제시 매도당 5천 M 포인트, 월~목/일요일 2천500M 포인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른 아침 영화 나 심야 영화는 요일에 관계없이 2,500 M 포인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M포인트를 적립·사용할 수 있는 카드(후불 하이패스 포함)는 M포인트로 연회비 결제가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결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홈페이지&M메리트 가이드&M). M포인트 사용 & M포인트 교환&현대카드 상품/서비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