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G JPG 변환 프로그램없이 가능한 방법

PNG JPG 변환

PNG JPG 변환은 프로그램 설치 없이 도판을 사용하거나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는 무료로 제공되며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누구나 방법을 알고 있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루 동안만 사용할 수 있는 수는 제한되며 이후에는 회원 가입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을 사용하는 PC의 경우 그림 버전은 별도로 설치하지 않더라도 기본 프로그램으로 설치되며 사진 변환에 많이 사용됩니다.

그림 플레이트는 창 검색 창을 사용하거나 실행 창 (윈도우 키 +r 키)에서 명령 \"mspaint\"를 입력하여 열 수 있습니다. PNG 사진을 '파일'로 변환하는 PNG 사진을 '파일'로 선택해 JPG 사진으로 변환하는 [파일]은 PNG 사진을 '그림판'으로 변환하는 열쇠로 저장 기능을 다른 이름으로 사용합니다.

> 다른 이름으로 저장 > JPEG 이미지 항목을 순차적으로 선택합니다. PNG 사진을 JPG 사진으로 변경하면 투명성이 손실됩니다.

JPG 변환을 지원하는 웹 사이트가 몇 개 있지만 그 중 가장 많이 알려져 있으며 사용 빈도가 높은 곳은 컨버터 치오 사이트입니다. 컨버터 사이트 주소는 [https://convertio.co/kr]이며, 홈페이지 검색은 네이버나 다음, 구글 같은 포털에서도 키워드 검색을 통해 가능합니다.

사이트에 액세스하면 파일 선택 항목을 클릭하여 변환할 PNG 파일을 호출합니다. PNG 파일을 성공적으로 호출하면 변환할 확장자를 JPG로 선택합니다. PNG 파일의 선택 및 확장자를 지정한 후 변환기의 오른쪽 아래에 위치한 \"변환\"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 크기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변환은 일반적으로 2 ~ 3 초 전과 후에 종료됩니다. 변환된 사진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로컬 PC에 저장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된 파일은 PC 케이스에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됩니다. 다운로드되지 않은 사진 파일은 24시간 저장된 뒤 삭제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