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플러스 핑크, 레드 출시 (이건 사야해)

오늘(10일) 삼성전자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새로운 색 핑크, 레드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기존 화이트, 블랙, 블루 색상에 핑크, 레드 색상을 더해 총 5종이 됩니다.

현재 새로운 색상의 제품은 삼성 홈페이지, 삼성 디지털 플라자, 하이마트, 11번가 외 온라인 쇼핑 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기존 색상과 동일한 17만 9300원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핑크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최대 사용 시간은 22시간입니다. 이는 케이스 충전 시의 최대 사용 시간입니다. 이는 전작의 단점을 보완하여 대폭 사용 시간을 늘렸습니다.

다이내믹 투웨이 스피커와 3개의 마이크로 사운드와 통화 품질 모두 향상했습니다. 현재 많은 리뷰를 통해 칭찬을 받는 부분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레드

특히 갤럭시 외 타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아이폰과도 연결이 가능해 사용 폭도 넓습니다. 터치패드를 길게 누를 경우 설정한 음원 서비스(플로, 지니 등)로 음악 재생을 바로 할 수 있는 편리함도 제공합니다. 현재는 지니와 플로만 지원하지만 향후 멜론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전작에 비해 대폭 개선된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14일 출시 이후 국내에서만 25만 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갤럭시 버즈의 사용 방법이 궁금하다면 다음 링크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사용방법

 

블로그 내 다른 재밌는 글

왓챠플레이 무료 시청 방법 (코로나 19 전원 무상 지원)

왓챠 플레이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와 협의하여 코로나 19 피해자와 자가 격리 중인 모든 이에게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는 소식입니다. 무상 쿠폰 사용 방법은 본문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더 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