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상 답지 무료 다운로드

라이트 쎈 중등 수학 1 상 답지

라이트하우스 1상은 출판사인 '좋은 책 신사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배포되며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물론 라이트 중등 수학 1 상은 다른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하지만 출처가 불분명한 파일 다운로드는 악성 바이러스 감염에 노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 홈페이지 접속 = 홈페이지 접속 = 중등수학 1등급으로 내려받기 위해 먼저 출판사인 '좋은 책 신사고' 공식 홈페이지(www.sinsago.co.kr)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포털에서 '좋은 책 신사고' 키워드 검색을 통해 검색이 가능합니다.

◇ '참고서·교과서' 부문 선택 = '참고서·교과서' 부문 선택 홈페이지 왼쪽 중앙에 위치한 '참고서·교과서' 부문을 클릭합니다. ◇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로그인 =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로그인 라이트 중등 수학 1상은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회원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등록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광등중등수 1상 검색 = 광 중등수 1상 검색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책 검색'을 통해 교재 검색 후 검색 결과 내 빛 중등수 1(상) 교재 아래 [상세 표시] 버튼을 클릭합니다.

• 라이트 중등수학 1 단계 다운로드 = 라이트 중등 수학 1 단계 다운로드 화면을 스크롤한 후 학습 자료에서 '정답 및 해설'PDF 아이콘을 클릭하면 라이트 중등 수학 1 단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된 PDF 파일은 Adb Acrovette Leader 프로그램을 연결하여 열람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오프라인에서 모두 열람 가능) 아크로벳 리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았더라도 다운로드한 파일을 클릭하면 웹 뷰어를 통해 라이트 중등 수학 1의 응답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웹 뷰어는 인터넷이 액세스 할 때만 사용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 액세스 할 수 없는 경우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DC(Adobe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다.레이더를 사용하여 PDF를 보고 인쇄하고 서명하고 주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