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색 바꾸는 어플 사용하는 이유

머리색 바꾸는 어플

처음 보는 사람과 마주치면 뇌가 활성화되고 순간적으로 호감도, 신뢰도, 이미지를 결정하게 됩니다. 보통 첫인상을 인식하는 순간이 3초 정도 짧은 시간이라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실생활뿐만 아니라 면접 등 중요 직종에서 첫인상은 당락을 좌우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지만, 머리카락 색깔 등 헤어스타일에 따라 한 사람의 첫인상은 매우 다릅니다.

머리 색깔을 바꾸고 후회한 적 없나요? 염색 전에 머리 색깔을 바꾸는 앱을 사용하면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머리 색깔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은 많이 들지만, 헤어스타일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면, 여러분은 염색을 망설일 수 있습니다. 이 앱은 YOUCAM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캠 메이크업(YouCam Makeup, 유캠 메이크업)은 증강현실(AR) 메이크업 회사인 퍼펙트였다.

이 논문에는 코퍼레이션(Perfect)이 개발한 AR 메이크업 앱을 통해 미세한 얼굴 인식 기술로 구현된 메이크업 기능을 활용해 모바일 기기의 화면을 통해 적용된 모습을 증강현실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YOUCAM MAKEUP 앱은 또한 인공 지능 기능이 있는 헤어 컬러 및 피부 분석 도구를 제공합니다.

현실적인 머리색, 머리색을 바꾸는 효과는 라이브로 경험할 수 있지만 단색과 그라데이션 색상과 같은 훌륭한 옵션이 있습니다. 머리색을 바꾸는 효과만 있습니까? 머리카락 색깔을 바꾸는 앱으로 추천되는 YOUCAM MAKEUP는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에서 '유켐 메이크업' 키워드 검색을 통해 간단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무료이며 파일 크기는 84MB만큼 무난합니다.

유컴 메이크업 앱은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을 사용하여 참여할 수 있지만 페이스북을 사용하면 페이스북 버튼을 계속 클릭하여 기본 정보를 입력하고 더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본 입력 화면으로 이동한 경우 ID, 성별, 생일 등을 입력한 후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자 메일 구독은 유캠 메이크업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정보를 수신할지 여부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정보를 수신하지 않으면 주간 트렌드 뉴스 레터를 비활성화합니다. 회원 및 로그인이 완료되면 사진 메이크업 또는 메이크업 캠을 클릭합니다.

사진 메이크업 [포토 그래프 메이크업]은 사진을 호출하고 스타일링을 변경하여 [메이크업 캠]이 카메라로 실시간으로 촬영된 자신의 모습을 보고 스타일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진 메이크업을 선택하고 진행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사진 메이크업을 선택하고 머리카락 색상을 변경하는 사진을 선택합니다.

사진을 선택한 경우 범주의 헤어 색상을 선택하고 표시된 색상에 스타일링을 적용합니다. 머리카락 색깔을 선택하면 오른쪽에 윤기와 색상 정도가 나타나지만 바를 움직이면 스타일링이 더 다양해질 수 있습니다.헤어스타일 부문을 선택하면 머리 모양도 바꿀 수 있고, 액세서리, 스티커, 네일, 룩 등 다양한 범주의 선택을 통해 스타일링을 미리 바꿀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