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음성변조 지원 프로그램 Voicemod 설치 방법

디스코드 음성변조

Voicemod는 디스코드 음성 변조 프로그램으로 온라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되어 장치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변조 필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음성 모드 프로 업그레이드가 필요하지만 무료 지원 필터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무리가 없습니다 (Voicemod프로는 유료로 지원됩니다) 음성 음성 변조 프로그램은 voicemod 공식 홈페이지(https://www.voicemod.net/)를 통해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

보이스모드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등 포털에서도 키워드 검색을 통해 검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경우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보이스 모드 프로그램은 Windows 7, Windows 8, Windows 710개 운영체제를 모두 지원하고 다운로드한 음성프로그램은 허가 동의를 받은 뒤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PC 사양에 따라 설치 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설치 완료까지는 10분에서 수분 이상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음성 모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출력 장치 및 입력 장치를 선택하는 화면이 표시되고 출력 및 입력 장치를 선택한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문자가 깨진 부분에 신경 쓰지 않아도), 아기 목소리와 동굴 목소리, 로봇 목소리, 남성과 여성 목소리, 동굴 목소리의 6 가지 모드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기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입력 및 설정 장치의 변경 및 볼륨 제어가 가능하며 Voicemod 권장 링크를 공유하여 추가 무료 음성 및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PRO Voicemod를 구매하면 90 개 이상의 음성 변조 가능한 모드를 지원합니다.

PRO보이스모드의 구매 가격은 연간 9.99달러, 15달러를 내면 평생 프로모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는 페이팔과 비자, 마스터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결제 등을 통해 결제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