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철수 잼 양준일 출연 재방송 다시 본 후기

배철수 잼에 양준일 님이 출연했습니다. 아직 모르시는 분을 위해 잠깐 방송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철수 잼은 MBC 예능입니다. 올해로 30주년을 맞은 레전드 DJ 배철수가 '음악'을 통해 사회 각 분야 유명인사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토크쇼입니다. 방송은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합니다. 

지난 24일 방송에 바로 대세 중의 대세 양준일이 출연했습니다. 방송에 나온 그는 과거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거절당한 사연을 직접 배철수 본인에게 이야기했습니다.

과거 'Dance with me 아가씨'로 활동할때 가사에 영어가가 많다는 이유로 공중파 음악 방송에 나올 수 없게 되었습니다.  양준일은 '배철수 음악캠프'까지 찾아갔지만 그곳에서도 '이 곡은 팝이 아니라서 못 튼다'는 담당 PD의 말에 발길을 돌려야 했던 안타까운 일화를 이야기했습니다.

양준일의 일화를 듣던 배철수는 30년 만에 이 사실을 알게 됐다며 양준일이 찾아왔던 것도 몰랐다고 해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그리고 양준일의 유년 시절도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그가 말한 어린 시절은 상상도 할 수 없을 만큼 부유한 생활은 했다고 합니다. 

특히 학창 시절 때 럭셔리 카인 포르셰를 2대나 소유했던 사실을 이야기해 많은 이를 깜짝 놀래켰는데요. 당시 중학생이었던 동생이 시험에서 1등을 하는 조건으로 스포츠카 포르쉐를 선물 받았다고 합니다. 결국 동생은 1등을 했고 덩달아 양준일도 포르쉐를 선물 받았다고 합니다. 

웃긴 사실은 동생은 당시 중학생이라 운전면허가 없어 결국 양준일이 포르쉐 2대를 보유했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양준일은 'Dance with me 아가씨'와 '리베카'를 재해석한 무대를 꾸몄습니다.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멋진 그의 무대는 재방송 다시 보기로 시청 가능합니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하는 배철수 잼은 MBC 온에어 등에서 재방송 시청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