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포인트리 조회 방법 3초 완성

국민카드 포인트리 조회

국민카드 포인트리는 [KB카드 앱&My KB&G 이윤 취득/할인 이력]으로 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국민카드 포인트리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충전 포인트리의 유효기간은 없으며 유효기간이 경과된 포인트리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국민카드 포인트리 조회는 PC뿐 아니라 모바일 앱으로도 로그인한 뒤 조회가 가능합니다. 국민카드 포인트리 조회가 가능한 'KB국민카드'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앱을 실행하면 메인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풀 메뉴(3)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체 메뉴 (3)로 이동하면 관심 범주를 선택하고 하위 항목에서 습득 / 할인 이력 항목을 순차적으로 클릭합니다.

'적립/할인 이력' 페이지로 이동하면 현재 사용할 수 있는 국민카드 포인트리가 표시되고 적립·사용 이력 확인도 가능하며, 소멸 예정 포인트[디스크립션 포인트]를 누르면 만기일이 도래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획득된 포인트 리의 유효 기간은 5 년이지만 충전 포인트 리의 유효 기간은 없습니다.

만료된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포인트리의 유효 기간이 발생하면 포인트리의 소멸을 위한 포인트리, 소멸시기를 포함한 소멸에 관한 정보를 6개월 전부터 매월 서면, 이메일, SMS 중 하나 이상의 방법을 통해 알립니다.

회원의 요청에 따라 계약이 종료되는 경우에도 나머지 포인트는 유효합니다. 회원이 개인 정보를 삭제해야 하는 경우 포인트 포인트가 없습니다. 탈퇴 또는 개인 정보 삭제를 요구하면 탈퇴 또는 삭제 전에 남은 포인트리의 소멸 기간 및 사용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안내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