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은 이렇게 하세요

KBS 온에어

KBS 온에어는 공영방송인만큼 회원 가입과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바로 시청할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하는 KBS 홈페이지나 'KBS My K'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송사에서는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일반적으로 미리보기만 제공되며, KBS 방송은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PC로 KBS 온에어를 시청할 경우 우선 KBS 홈페이지에 접속해 [www.kbs.co.kr]로 KBS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줍니다. 홈페이지 검색은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포털에서 'KBS' 키워드 검색을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ON AIR 버튼을 클릭합니다.

ON AIR 페이지로 이동하면 현재 방송 중인 KBS 1TV 프로그램이 등장하며, 화면 중앙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KBS 온에어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KBS. 2TV/KBS24/KBSN 드라마/KBSN 온에어 하부에 위치한 [라이브 채널]에서 선택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S 온에어는 여러 앱에서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공식 앱은 KBS My K이며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K 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필수 권한에 필수적으로 동의해야 합니다.

\"KBS My K\"앱은 다른 방송사가 제공하는 앱과 달리 회원 가입을 별도로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사용하기가 편리합니다. KBS 온에어 방송 시청은 메인 화면에서 '오늘의 K'를 선택한 뒤 방송을 고르기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