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동영상 자르기 10초 완성

갤럭시 동영상 자르기

갤럭시 스마트폰은 별도의 앱다운 없이 자체 지원 앱인 갤러리 앱에서 촬영한 동영상이나 저장된 동영상을 절단·수정·편집할 수 있도록 기능을 지원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이 지원하는 갤러리 앱에서는 동영상 절단 기능은 물론 문자 넣기, 필터 효과까지 적용해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체 지원 앱으로 실행하기 때문에 앱 간 충돌로 인한 오류 발생 위험이 없으며 인증되지 않은 앱을 다운로드하여 발생할 수 있는 바이러스 감염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갤럭시 영상 절단 기능을 실행하기 위해 먼저 스마트폰으로 갤러리 앱을 실행합니다.

갤러리 앱은 스마트폰 검색창에서 '갤러리' 키워드 검색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갤러리 앱을 실행하면 일반적으로 날짜순으로 저장된 캡처 사진과 비디오가 표시되며, 상단에 비디오 또는 즐겨찾기, 장소, 추천 등으로 구분하여 범주가 표시됩니다.

여기서 비디오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비디오 파일만 따로 분류해 미리 보기 형식으로 표시하고, 이 가운데 갤럭시 영상 컷 기능을 수행하려는 동영상을 선택해 동영상을 선택하면 해당 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연필 편집 아이콘, 공유 및 삭제 아이콘을 표시하고 연필 편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갤럭시 비디오 클립을 트리밍 하는 기능을 처음 사용하면 비디오 편집기가 장치의 사진, 미디어 및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는지 묻는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모든 사람이 권한을 선택합니다.편집 화면이 표시되면 가위 모양의 트림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양쪽에는 열린 부분과 닫힌 부분을 표시하는 흰색 경계 부분이 표시되고 현재 화면에는 오렌지색 선이 표시됩니다.

흰색을 열고 닫힌 부분을 표시하는 흰색 프레임 부분을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조정하고 자르고 싶은 섹션을 선택합니다. 클립을 섹션으로 선택하면 화면 오른쪽에 있는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비디오 저장소 팝업 창은 화면에 표시되고 저장 시간은 비디오 파일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저장 파일은 저장 메모리에 저장되며 저장 전 해상도를 클릭하여 이미지를 HD 또는 SD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장 공간이 덜 사용되지 않도록 고효율 비디오를 활성화하여 HEVC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HEVC 형식으로 저장하면 다른 장치에서 재생하거나 온라인으로 공유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점은주의가 필요합니다. HEVC (High Efficiency Video Coding)는 유사한 품질의 H.264 코딩 콘텐츠 (HEVC MP 및 H.264)를 사용합니다.

HP와 비슷한 fps보다 대역폭을 40%에서 45%로 크게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용량이 작고 품질이 좋지 않거나 잘 기록될 수 있지만 다른 장치에서는 재생이 불가능하거나 공유하기가 어려운 단점입니다.

고효율 비디오 코덱 (HEVC, 고효율 비디오 코딩 = H.265)은 현재 가장 널리 사용되는 비디오 코덱 인 AVC (Advanced Video Coding =압축 효율은 H.264)보다 두 배 더 뛰어나며 동일한 품질의 콘텐츠 제공의 절반만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 용량을 유지하면 품질을 두 배로 향상하는 기술적 각광을 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