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우승자 발표 방송 시간 임영웅 변함없이?

초유의 사태가 발생한 미스터트롯 결승. 당초 우승자 발표가 앞당겨져 드디어 발표됩니다. 770만 문자 투표가 몰려 시간 내에 처리를 못 해 6일 후에나 우승자 발표 예정이었는데요. 미스터트롯 우승자 발표는 TV조선 채널 19번이나 TV조선 온에어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정확한 방송 시간은 본문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https://tv.kakao.com/v/407027765

미스터트롯 우승자는 결승 무대를 끝으로 마스터 점수, 대국민 응원 투표 점수 그리고 실시간 국민투표를 합계해 지난 12일 결정될 예정이었습니다. 우승자 발표로 그동안 치열했던 경쟁의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었으나 생방송 중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문제는 바로 실시간 국민투표에서 일어났습니다. 단 시간에 한꺼번에 문자를 보내 방송 시간내에 집계하는 것이 불가능해졌기 때문입니다. 총 770만 이상의 문자가 몰려 서버에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결국 일주일 뒤 결과를 미루고 밤늦게까지 진행된 미스터트롯 결승은 반쪽으로 끝났습니다. 다음날 제작진의 발표에 따르면 총 773만 1761건의 문자 투표가 이루어졌고 7명의 득표수를 분류하는데 서버 속도가 급격히 느려졌다고 합니다. 결국 불가피하게 최종 발표를 보류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런 결정에 많은 시청자들의 항의가 이어졌고 방송사까지 끝없는 항의가 이어졌습니다. 결국 제작진은 항의를 받아들여 14일 우승자를 발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결승자 발표는 14일 오후 7시 뉴스가 끝난 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뜨거운 대중의 관심을 받은 미스터트롯 우승자는 결승전 이틀 만에 발표가 되는 초유의 사태를 갖게 되었습니다. 

우승자 발표에 앞서 현재 1위는 마스터점수, 대국민 응원 투표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이찬원입니다.

마스터 점수 순위는 1위는 이찬위, 2위는 임영웅, 3위는 영탁, 4위는 김희재와 정동원 공동, 6위는 김호중, 7위는 장민호입니다.

대국민 응원 투표로는 1위 이찬원, 2위는 17점 차로 임영웅, 3위 영탁, 4위 정동원, 5위 김호중, 6위 김희재, 7위 장민호입니다.

현재 가장 큰 변수인 실시간 국민투표가 남았습니다. 과연 현재 1위를 하고 있는 이찬원이 우승을 할지 아니면  '어차피 우승은 임영웅'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았던 임영웅이 역전승할지. 그 최종 우승자 발표는 14일 오후 7시 뉴스 후 바로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블로그 내 다른 재밌는 글

해피투게더 양준일 재방송 다시보기

대세 중의 대세 양준일이 12일 방송된 해피투게더 4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해투 4는 시간여행자 특집으로 출연한 양준일은 방송에서 미국의 삶을 정리하고 한국에 정착했다고 말했습니다.

더 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