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우리집에 놀러와 집 공개 유튜브 주소

배우 한예슬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넓은 주방부터 침실까지 구석구석 자신의 집을 공개했습니다. 한예슬 홀로 지내는 집이지만 그 고급스러움에 화재인데요. 해당 영상은 한예슬 유튜브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9일 한예슬은 '한예슬 i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 집에 놀로 와'라는 영상을 올렸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한예슬은 "인생 최초 집 소개 영상을 찍어봤다"며 "사적인 프라이버시를 매우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이다. 내 맘 알아줘"라 말하며 집 공개에 대한 떨리는 마음을 보였습니다.

한예슬은 거실 인테리어와 조명, 카펫 등을 보여주며 "영상으로 보여주는데 어질러진 모습은 예의가 아닌 것 같아 청소하고 예쁘게 꾸며봤다"라고 소개했습니다.

한동안 집꾸미 열정에 슬럼프가 와 아무것도 안 하고 있었는데 다시 열정을 불타올랐다며 유명 디자이너가 만든 책장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되 서랍장을 공개하며 자신은 정리 정돈을 병적으로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공개된 집 내부는 모든 게 각이 잡혀있었습니다.

또한 반려견을 위한 놀이터와 용변을 보는 화장실도 따로 구비돼 있어 놀라게 했습니다. 아울러 2개의 드레스룸 소개하며 자칫 지저분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아트 서적'으로 꾸며 놓았다고 말했습니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원형의 큰 침대와 운동 기구를 소개했습니다. 이 영상을 본 많은 누리꾼은 강아지의 놀이터가 자신의 자취방보다 넓다며 감탄과 부러움을 담은 답글을 달았습니다.

'한예슬 is' 유튜브 채널은 그녀의 뷰티 노하우, 일상등을 소개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든 영상의 그녀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세요.

 

블로그 내 다른 재밌는 글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탑골 힙합 시청 후기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는 엠넷(Mnet)의 새 힙합 예능입니다. 힙합도 이제 탑골이다. 탑골 힙합의 귀환. 2000년대 똥산 바지로 바닥을 쓸고 다니던 그 추억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더 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