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 김유지 직업 나이 결혼 계획

정준의 소개팅녀로 만난 김유지. 그들은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3'에서 만났습니다. 아직까지 그들은 달콤한 사랑을 진행 중에 있는데요.

이에 김유지의 직업과 나이 그리고 그 둘의 결혼 계획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그 둘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는 팬들과 활발한 소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 둘의 유튜브 채널은 "빵지빵준TV" 입니다.

김유지라고 밝힌 그녀는 사실 배우 송유지입니다. 처음 그 둘이 진지한 만남을 이어나가기 시작할 때 많은 이가 그녀는 유명세를 위해 출연했다는 의혹을 받았습니다.

이에 남자 친구인 정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뭣이 중헌데? 과거 그녀가 무엇을 하셨던 건 저한테 중요하지 않다"라는 입장을 밝히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유지는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단연으로 출연한 경력이 있고 그녀의 연기는 2016년에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정준 프로필

그는 1991년 데뷔해 1992년 특채 탤런트로 선발돼 연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봉천중학교, 일산동 고등학교를 나와 총신대학교 신학과를 졸업했습니다. 

1997년에는 18회 청룡영화상에선 체인지로 신인남우상을 수상했고 2005년에는 KBS 연기대상에서 별난여자 별난남자, 부모님전성서로 남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김유지 프로필

1992년생으로 동덕여대 방송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이 둘은 방송 예능과 함께 지난해 11월 18일 김유지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연애의 맛 공식 3호 커플이 되었습니다. 그 둘 은 럽스타그램을 시작으로 커플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는 등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이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정준 김유지 결혼 계획은 연애 단계라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정준은 현재 41세로 결혼 적령기를 넘은 것으로 봐서 계속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면 13살 차이를 극복하고 김유지와 결혼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블로그 내 다른 재밌는 글

이태성 이혼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밝혀

더 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