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시상식 생중계 어디서 기생충 6개 부문 후보

많은 분이 이번 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기생충'이 6개 부문에 후보로 올랐기 때문입니다. 한국 영화 최초로 아카데미에서 상을 받을 수 있을지 그 역사적인 순간을 생방송으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의 돌비극장에서 열리는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은 미국 시간 9일 개최됩니다. 한국 생중계는 10일 오전 9시 50분부터 TV조선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후보에 오른 부문은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편집상, 미술상, 국제영화상으로 한국영화 최초로 오스카 6개 부문 최종 후보에 올랐습니다. 많은 평론가들은 놀라운 소식이 전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그 기대감에 많은 분이 생중계 시청을 원했고 TV 조선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번 생중계 진행은 깔끔하고 재치있는 통역이 장점인 동시통역사 안현모 씨와 자세한 작품 해설 쉬운 분석으로 사랑받는 이동진 씨가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생중계를 진행을 할 예정입니다.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는 봉준호 감독을 비롯해 송강호, 장혜진, 최우식, 박소담, 이선균, 조여정등 주요 배우들도 모두 참석할 예정입니다. 

TV 조선은 "한국 영화 최로로 오스카상을 받게 되는 그 역사적인 순간을 시청자들과 함께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카데미 시상식 생중계는 TV 조선 10일 오전 9시 50분부터 시청 가능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