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훈오륜교회 유튜브 주소 (이성경, 박신혜 출연)

영훈오륜교회 온라인 예배 영상에 이성경, 박신혜가 출연해 화재입니다. 이에 영훈오륜교회에 대한 궁금증과 유튜브 주소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합니다. 영훈오륜교회 유튜브 주소는 본문의 바로가기에서 확인하기 바랍니다.

이성경, 박신혜가 온라인 예배 영상에 출연하면서 교회 공식 홈페이지는 마비된 상태입니다. 교회는 강북구 미아동에 위치해 있으며 담임목사는 이우광 목사님입니다.

영훈오륜교회는 건강한 삶과 행복한 삶을 꿈꾸는 사람들이 그 꿈을 이루기 위해 한 사람 한 사람이 '영훈오륜교회'라는 이름으로 모였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거룩한 꿈을 가지고 교회를 세워가고 있습니다.

“건강한 교회, 행복한 교회가 무엇일까?” 생각하는 중에 나누어 주고 베풀어 줄 때 사람들이 가장 큰 행복감과 건강함을 느끼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래서 건강한 교회, 행복한 교회가 되기 위해 섬기는 일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부 발췌)

배우 박신혜는 23일 교회 유튜브 영상인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영상특별기도회 응원 메시지'에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하나님의 평강이 모든 성도님들에게 가득하기를 축복합니다"라고 말하며 "코로나19로 인해 함께 모여 예배를 못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예배드리며 코로나19를 잘 극복하면 좋겠습니다"라고 인사했습니다.

배우 이성경은 주일 온라인 예배 여상에 등장했습니다. "영상을 통해 예배드릴수 있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드린다"라고 말하며 "이런 상황일 수록 영상특별기도회를 통해 이 땅에 드리운 두려움이 하나님의 사랑이 전달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렇듯 영훈오륜교회는 코로나19 여파로 모든 종교 행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교회에는 배우 박신혜, 이성경을 비롯해 송재희 역시 다니고 있습니다.

교회의 주일 예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영훈오륜교회 유튜브 주소는 다음 링크로 확인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영훈오륜교회

 

블로그 내 다른 재밌는 글

유혜원 누구? 승리 열애설의 주인공 인스타그램 주소

더 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