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성 이혼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밝혀 재방송 다시보기

이태성 이혼 사실을 SBS 미운 우리 새끼 22일 방송에서 밝혀 화재입니다. 이태성은 이날 방송 스페셜 MC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그날 이태성은 자신도 미우새였던 시절이 있다며 10살짜리 미우새가 있다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랬켯습니다. 28일 방송 미운 우리 새끼 재방송은 SBS 온에어를 통해 재시청 가능합니다.

이태성은 자신의 어머니를 너무 일찍 할머니로 만들어 드려 자신이 '미우새' 같다고 고백했습니다. 어떤 사연인지는 본문에서 확인하기 바랍니다.

이태성은 1985년 4월 21일생으로 키 183cm에 현재는 더퀸 소속입니다. 그는 영화 사랑니로 시작하여 드라마 9회 말 2 아웃, 살맛 납니다, 애정만만세 등의 작품에 참여했습니다. 연상인 여자배우인 김정은, 수애, 김유미, 이보영 등과 호흡을 줄줄이 맞춰 연하남 전무 배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선 안산공고 시절 야구 선수라 밝혀 화재가 되기도 했습니다. 2013년 10월 29일 상근예비역으로 입대 2015년 7월 28일 제대했습니다.

미우새에서 그는 2015년 군 복무 중 이혼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홀로 아들을 키우는 싱글대디라고 합니다. 촬영이 있는 날이면 자신의 어머니에게 아들을 맡긴다고 말하며 어머니에게 죄송하다는 말을 이었습니다.

이태성의 아들은 자신이 군대 가기 전 태어났고 아들이 두 세살일 때 군대에 입대했다고 합니다. 그는 그 당시 자신이 너무 준비되지 않은 체 모든 상황을 맞이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아들에대한 사랑도 표현했는데요. 같이 놀다가 스케줄 때문에 급하게 가야 할 때 너무 미안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렇게 아들은 자신이 차를 타고 출발할 때까지 '아빠 잘 가'라고 끝까지 소리친다며 그럴 때면 눈물이 나올 것 같다고 고백했습니다.

이태성 이혼 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분의 그의 전 아내에 대해 관심이 많아 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7세 연상으로 2009년 유학 준비를 하던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2년 4월 혼인신고를 하자마자 영장이 나와 결혼식도 올리지 못한체 바로 군 입대를 해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2015년 7월 제대를 앞둔 상태에서 합의 이혼을 했고 제대로 된 신혼 생활도 하지 못한 체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이혼 이유로는 "서로 소통하기 힘든 상황과 성격 차이 등의 이유로 이별을 선택했다고" 알려졌습니다. 

2012년 그의 결혼 사실도 트위터에 그가 직접 올려 알려졌습니다. 당시 그는 "결혼 계획을 잡던 중 임신을 알게 됐고 신분의 건강을 위해 결혼식을 미뤘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밝힌 이태성 이혼과 그의 아들에 대한 이야기는 28일 재방송으로 확인하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내 다른 재밌는 글

잠복결핵 검사비용 (본인부담면제)

더 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