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혜원 누구? 승리 열애설의 주인공 인스타그램 주소

승리 입대 당시 여자 친구가 동행했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이미 열애설이 났었던 모델 겸 배우 유혜원입니다. 어떻게 이런 추측이 나오고 있는지 그리고 승리 열애설의 주인공인 유혜원은 누구인지 본문에서 확인하기 바랍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yu__hyewon 입니다. 본문 하단 바로가기 첨부했습니다.

지난 9일 승리는 강원도 철원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했습니다. 그날 그는 검은색 마스크에 취재진에 인사만 한체 입대를 했는데요. 당시 취재진에 찍힌 사진이 이런 추측의 발단입니다.

해당 사진에는 승리가 내린 밴이 찍혔고 그 안에 강아지 한마리가 있었습니다. 바로 이 견종이 배우 유혜원이 키우는 강아지와 동일해 보인다는 것입니다.

배우 유혜원은 승리와의 열애설이 끊이지 않고 있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이는 타이완발 보도가 나온 뒤 부터인데요. 중국 SNS 웨이보에는 승리와 한 여성이 YG 건물에서 빠져나와 차를 타는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그 여성이 유혜원이라 합니다.

또한 네티즌 수사대들은 인스타그램에서 그 두사람의 열애 흔적을 찾기도 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2018년 당시 이미 교제한 지 1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보도가 나간 뒤 승리는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유혜원은 이미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가 12만 명이 넘는 인플루언서입니다. 그녀의 소속사는 배우 배두나, 장서희, 손석구가 속한 샛별당엔터테인먼트입니다.

출생연도는 밝히지 않았고 9월 6일생입니다. 키는 160cm 몸무게는 41kg입니다. 이는 포털사이트에 공개된 내용입니다. 

유혜원이 키우는 강아지는 스패니얼 품종으로 유혜원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주 포스팅된 강아지입니다. 그리고 이와 똑같은 품종의 강아지가 승리가 내린 밴 안에 있는 것이 포착됐습니다.

여러 차례 열애설이 났었던 승리와 유혜원. 과연 이번 열애설에는 어떤 입장을 보일지 궁금합니다. 유혜원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사진 1장만 남긴 체 모두 지워진 상태입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yu__hyewon입니다. 아래의 바로가기로 바로 이동 가능합니다.

yu__hyewon

 

블로그 내 다른 재밌는 글

배우 문지윤 사망 원인 급성 패혈증이란

더 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