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태블릿, 노트북 통신 요금 무료 이용 혜택

10일 LG 유플러스 온라인몰인 유플러스숍(U+Shop)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온라인 개학을 맞아 태블릿 PC 또는 노트북 2대의 통신 요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어떤 혜택을 지원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초중고등학생들의 온라인 개학을 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LG 유플러스는 학생들의 효율적인 수업을 돕기 위해 신형 노트북, 태블릿 PC를 선보입니다.

혜택은 유플러스숍에서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인 '데이터 88 요금제'로 휴대폰을 구매하는 자에게 제공됩니다. 태블릿 PC 또는 노트북 2대의 통신 요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매월 통신비용 7% 추가 할인도 제공합니다.

'태블릿, 스마트기기 500MB 나눠 쓰기' 요금제를 선택하여 휴대폰을 구매하면 공시지원 및 추가 지원금 약 42만 원과 통신 비용 7% 추가 할인 혜택을 받습니다. 만약 이 요금제로 갤럭시탭 S4 태블릿을 구매하면 공시 지원금 플러스 추가 지원금 46만 원과 7% 통신 할인 혜택을 받아 월 3만 8000원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숍에서 단독 판매하는 '서피스 프로 X' 구매 시에는 시그니쳐 타입 커버, 슬림 펜, USB-C 허브, 충전기, 고급 슬리브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갤럭시 북 S, 갤럭시탭 S6, 갤럭시탭 A 10.1까지 특별 할인가로 판매합니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코시 회전식 태블릿 거치대와 보조배터리, 스마트 텀블러, 무선 눈마사지기, 무선 충전 마우스,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제습기 중에서 1종을 선택하여 선물로 제공합니다.

 

김희애 결혼 남편 이찬진 재산

블로그 내 다른 재밌는 글

더 읽기

가격 요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