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결혼 남편 이찬진 재산

부부의 세계로 브라운관에 화려하게 컴백한 김희애 씨가 화제입니다. 부부의 세계는 JTBC 드라마로 매주 금토 밤 10시 50분에 방송합니다. 재방송 또한 JTBC 온에어, 티빙 등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드라마가 흥행하면서 김희애 씨의 결혼과 남편 이찬진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많은 분이 궁금해하는 그녀와 남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희애 프로필

1967년 4월 23일 생으로 B형입니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1983년 영화 "스무해 첫째 날"로 데뷔해 아들과 딸, 부모님 진상서, 밀회 등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화제를 몰았습니다.

특히, 김희애와 한국의 빌게이츠로 불리는 이찬진 대표와의 러브스토리는 유명합니다. 남편 이찬진은 아래아한글을 최조로 개발한 인재입니다. 15대 국회의원으로 정치가로도 활약했습니다. 현재 그는 검색 포털 서비스인 드림위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희애와 이찬진은 결혼 후 부동산 투자로 재산도 어마어마합니다. 10여년전 서울 강남구의 한 주차장을 매입해 임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매입 당시에는 119억 원이었지만 현 시세는 약 25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아들은 1년 학비가 3500만원인 제주 국제고등학교에 재학 중이었고 현재 큰 아들은 피아노 전공으로 대학교에 입학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 때 김수현 작가의 완전한 사랑, 부모님 진상서, 내 남자의 여자의 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김수현 사단 멤버라는 인식이 있지만 이 작품 이외에는 출연한 적이 없습니다.

원로배우가 이순재 씨가 인정한 김희애 씨. 부부의 세계에서의 연기력은 감정이입이 심하게 돼 시청하기가 불편할 정도입니다. 앞으로 부부의 세계에서 어떤 연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박사 조주빈 검거 전 인터뷰

블로그 내 다른 재밌는 글

더 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