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팔로워 비공개 설정 이렇게 하면 된다

인스타 팔로워 비공개인스타 팔로워 비공개

인스타그램은 팔로우 개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내 팔로우를 식별할 수 없는 인스타 팔로우 개인 설정시 친구로 등록되지 않습니다. SNS 사생활 보호를 위한 유용한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인스타그램 등 SNS의 경우 팔로우 사설 없이 모두 공개로 설정하면, 내 프로필이나 사진을 일명 서프를 통해 무분별하게 볼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인스타 팔로어 개인을 위해 먼저 인스타 앱을 실행하고 내 프로필로 이동한 다음 오른쪽 상단에 있는 더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 프로필은 휴대 전화 바닥에 있는 인형 아이콘을 누르면 이동합니다. [자기] 버튼은 \"3\"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로그인은 인스타그램 프로필 및 서비스를 사용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화면으로 이동하면 아카이브 및 통찰력, 활동 및 이름 태그와 같은 범주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설정 서비스 화면으로 이동한 경우 범주 항목의 노출 범위를 클릭하여 클릭합니다. 노출 범위 항목이 화면 중간에 있습니다.

공개 범위 페이지로 이동하여 계정 공개 범위 항목을 연속적으로 클릭합니다. 공개 범위를 변경하지 않으면 \"공개\"로 설정됩니다.

계정 게시 범위 페이지로 이동한 경우 버튼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계정을 개인 계정으로 전환합니다. 개인 계정으로 설정하면 본인의 승인만 있으면 내 사진이나 동영상을 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계정의 공개 범위를 설정해도 기존 팔로어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계정은 개인 계정으로 설정할 수 없습니다. 계정을 개인 계정으로 전환하려면 먼저 개인 계정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전체 공개 계정의 경우 회원 사진이나 비디오에 대해 누구나 즐겨 찾기를 클릭하거나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좋은 기사를 클릭하거나 댓글을 달지 않으려는 사람이 있다면 차단할 수 있습니다.

계정의 공개 범위를 비공개로 설정하면 팔로우로 승인한 사람만 사진이나 동영상에 댓글을 누르거나 댓글을 달 수 있고 팔로우로 승인하지 않은 사람은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 누가 웹에서 내 인스타그램 프로필과 사진을 볼 수 있을까요? 누가 내 인스타그램 프로필과 사진을 웹에서 볼 수 있습니까? 모든 게시물에 대해 설정하면 웹의 인스타그램 .com / 사용자 이름을 방문하여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게시물을 비공개로 만들면 인스타그램에 로그인되어 승인된 팔로우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