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탑 애니 다시보기 (네이버 시리즈온 무료 영화관)

신의탑 애니메이션이 바로 4월 1일 오후 8시 네이버 시리즈 온에서 공개됩니다. 신의 탑은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2012 독자 만화 대상을 받은 만큼 그 인기가 엄청납니다. 그 웹툰이 드디어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 공개됩니다.

신의 탑 애니메이션을 시청하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모바일 앱으로도 다운로드하여 자신의 핸드폰으로도 쉽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PC에서 시청하기 위해선 네이버에서  '네이버 시리즈 온' 검색 후 가장 첫 검색 결과로 이동하면 됩니다. 특히 네이버 시리즈온은 각종 영화나 애니메이션 등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의 경우는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등에서 검색하여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신의 탑은 한국의 웹툽으로 작가는 SIU입니다.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소녀 라헬을 찾기 위해 광대한 세계 그 자체인 탑을 오르기 시작한 소녀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장르는 탑의 각 층마다 모험, 판타지, 배틀물등으로 상황마다 다르며 탑이라는 세계관에 층을 오르기 위해선 각 층의 관리자가 내는 시험에 통과해야 합니다. 탑의 최상층에 오르면 자신의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의 탑 애니메이션은 네이버 시리즈온에 1일 오후 8시에 공개된 후 '애니플러스'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또한 미국과 일본에서도 연이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한국, 미국, 일본 3개국이 제작에 참여했고 한국이 지식재산권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투자, 유통사로는 미국 애니메이션 콘텐츠 전문 기업 '크런치롤'에서 참여했고 제작 총괄은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텔레콤 애니메이션 필름'이 총괄했습니다.

총 8개 언어로 서비스되며 중국, 동남아시아 주요 채널에도 방송될 예정입니다. 

 

노엘 공익 신체등급 4급 받은 이유

블로그 내 다른 재밌는 글

더 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