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세계 원작 닥터 포스터 무료 다시보기 (왓챠플레이)

김희애의 열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부부의 세계는 사실 원작이 따로 있습니다. 바로 영국 드라마인 닥터 포스터입니다. 식상한 소제인 '금이 간 부부'의 이야기를 신선한 스토리텔링과 감각적인 디테일 화면 구성으로 한국판 부부의 세계 이 전에 이미 영국에서 천만 이상의 시청자를 기록한 드라마입니다.

그리고 이 닥터 포스터를 이제 왓챠 플레이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왓챠 플레이는 한국산 넷플릭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베이직인 월 4900원부터 프리미엄 월 12,900원까지 요금제를 선택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럼 닥터 포스터만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방법은 왓차 플레이 가입 후 첫 2주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 후 바로 구독 취소를 하시면 됩니다. 닥터 포스터는 시즌 1,2 합쳐 총 10부작이기 때문에 닥터 포스터만을 원하시면 2주 무료 혜택을 이용하면 됩니다. 단, 가입 시 결제를 위한 카드번호가 필요합니다.

왓챠 플레이는 또한 부부의 세계 무삭제판을 방영합니다. 방송된 4회는 지금 바로 시청이 가능하며 앞으로 방송될 5회 부터는 매주 금토 본방송이 끝난 직후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왓챠 플레이에서 계속 시청을 원하면 2주 무료 혜택 후 플랜을 유지하면 됩니다.

부부의 세계는 불륜이라는 흔한 소재를 세련된 연출과 명배우들의 명연기로 현재 4회 시청률 전국 14%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원작인 닥터 포스터는 시즌 1, 2로 2015년 2017년 방영 당시 1천만 명이 넘는 평균 시청자 수로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 해 각 종 시상식 트로피를 휩쓴 명작품이기도 합니다.

두 작품의 차이는 문화적 배경, 배우와 연출진의 차이에서 오는 디테일과 속도감 차이입니다. 왓차 플레이에서 동시에 이 두 작품 감상이 가능합니다. 이 두 작품을 비교하며 보는 재미도 기대가 됩니다.

 

박사 조주빈 검거 전 인터뷰

블로그 내 다른 재밌는 글

더 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