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11회 12회 현빈 손예진 오만석에게 잡히나

결방 후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랑의 불시착. 드디어 11회 12회가 방송됩니다. 예고편을 보면 아시겠지만 이번 편에서는 현빈과 손예진 그리고 오만석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대립 상황을 그리고 있습니다. 재방송 및 다시보기는 티빙 혹은 WAVVE등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1일 방송되는 사랑의 불시착 11회에서는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이 긴박한 상황에 몰리는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입니다. 이들의 뒤에 바짝 붙은 조철강(오만석 분)이 거침없이 위협하는 모습이 공개됐기 때문입니다.

리정혁의 고발로 조철강이 그동안 저질렀던 온갖 악행과 비리가 밝혀졌고 무기징역을 선고받았습니다. 조철강은 이에 격렬한 증오와 복수심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리정혁! 네가 하나 놓친 게 있어"라고 말하며 그의 분노가 윤세리의 목숨을 위태롭게 하려는 칼날을 드러내 극도의 스릴을 선사했습니다.

조철강은 호송 도중 의문의 폭발 사고와 함께 자취를 감췄습니다. 그리고 모습을 드러낸 곳은 바로 대한민국. 윤세리를 쫓아온 상황입니다.

바로 전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을 보면 심각한 표정의 리정혁, 공포에 사로잡힌 윤세리 그리고 총구를 겨누고 있는 조철강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과연 저 총구가 누구를 향하고 있을지, 리정혁과 윤세리가 이 위기를 어떻게 벗어날지 너무나 궁금합니다. 리정형, 윤세리 둘리커플과 조철강의 숨 막히는 대립은 어떻게 막을 내릴지 tvN 토일드라 사랑의 불시착 11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송을 놓쳤더라도 티빙이나 WAVVE등에서 언제든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달 무료 프로모션을 활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