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베이비 재방송 다시보기 (재미포인트 TOP3)

오 마이 베이비는 장나라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입니다. 방송 2회 만에 3040 여성 시청차들의 대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시청률 6.4%로 고공행진 중입니다. 인기 이유는 관습을 비트는 전개와 장나라의 열연으로 흡입력있는 전개와 공감으로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와 재미 포인트 TOP3을 정리해봤습니다.

재미 포인트 TOP3

1. 현실을 반영하는 공감대

장나라가 연기하는 장하리는 자발적 비혼맘입니다. 그녀는 행복을 위한 선택지로 사랑하는 존재를 선택했습니다. 드라마에서 비혼 출신이라는 소재는 신선했습니다. 이는 그동안 가족에 대한 가치관과는 조금 먼 이야긴데요.

오마이베이비 주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선언한 로맨스, 결혼, 출산이라는 사회적 통념을 깼습니다. 이는 결혼, 비혼, 임신, 난임 등 출산과 관련된 현실을 반영하며 3040 여성의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여기에 장나라가 연기하는 장하리의 솔직 당당한 모습 역시 시청자들을 끌어당기는 매력포인트입니다.

2. 솔직당당 장하리

사랑하는 사람과 가족을 이루는 소망 대신 자발적 비혼맘을 선택한 장하리. 그녀는 자연 임신 가능성 7% 미만인 자궁내막증 진단을 받으며 결혼을 건너뛰고 아이를 선택하는 강력한 임팩트로 등장을 알렸습니다.

그녀는 행복을 결혼에 두신 장래희망인 엄마에게 두었습니다. 그러나 사회 통념인 연애, 결혼의 과정을 뛰어넘었습니다. 자신의 행복을 위해 능동적으로 삶을 해쳐가는 모습과 솔직 당당한 매력은 여성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습니다.

3. 장나라의 연기

장나라는 어느 작품이든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습니다. 그녀만큼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여배우가 없는데요. 그녀는 제작 발표회에서 연기하는 동안 진지하게 행복의 조건과 아이에 대해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시청자 게시판에는 장나라에 대한 반응이 뜨겁습니다. 30대의 장나라가 전하는 30대 여성 이야기. 그 진솔하고 현실적 이야기가 드라마를 보는 순간 우리의 이야기가 됩니다.

오 마이 베이비 재방송 정보

오 마이 베이비 3회, 4회 재방송은 금요일에 총 2번씩 방송됩니다. tvN에서 방송되는데요. O tvN에서도 재방송이 방송됩니다. 티빙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요일 상관없이 언제든 시청 가능합니다.

앞으로 방송될 이야기에는 장나라의 과속 레이더망에 포착된 썸남들과의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연상남 고준, 남사친 박병은 그리고 연하남 정건주와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한편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목 밤 10시 50분에 tvN에서 방송됩니다.

 

쌍갑포차 무료 다시보기

블로그 내 다른 재밌는 글

더 읽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