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

본방사수 못한 드라마, 예능을 다시보기 위해서 재방송을 많이 시청하시는데요. 많은 채널에서 재방송을 방송하지만 시간을 맞춰 시청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언제나 원하는 시간에 재방송 시청이 가능한 쿠쿠티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쿠쿠티비는 방영 중인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오락, 시사, 교양 그리고 영화까지 제공하는 콘텐츠가 다양합니다.

단 쿠쿠티비 타시보기 사이트 링크는 자주 변경이 되는데요. 사이트 주소는 아래로 하시거나 검색을 통해서도 이동 가능합니다.

1. 장점과 단점

장점으로는 대부분의 TV 프로그램 다시보기를 제공합니다. 광고를 시청하면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그러나 너무 잦은 광고는 단점입니다. 또한 고화질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바일 기기로 시청하기에는 무리 없는 화질입니다.

또한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필요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상단 카테고리를 통해 드라마, 영화, 예능을 쉽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 주소 확인

쿠쿠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주소는 자주 변경이 됩니다. 변경된 주소는 쿠쿠티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데요. 쿠쿠티비 페이스북 페이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주소를 복사하여 인터넷 창에 붙여 넣기로 이동 가능합니다.

https://www.facebook.com/QooQooTV

3. 이용방법

쿠쿠티비 이용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위의 방법으로 사이트 주소를 확인 후 이동합니다. 회원가입/로그인이 필요 없기 때문에 시청을 원하는 프로그램을 바로 선택하거나 상단의 카테고리를 이용하여 보고 싶은 방송을 찾으면 됩니다.

만약 시청하려는 영상을 찾기 어렵다면 돋보기 모양 아이콘에 키워드를 입력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는 제목, 방영일자, 미리 보기 형식으로 표기됩니다.

쿠쿠티비는 해당 사이트에서 영상을 바로 시청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시청하려는 방송을 클릭하며 여러 다시보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중 하나를 클릭하면 해당 방송으로 연결이 되는데요. 이때 광고가 새창으로 함께 열립니다. 그럼 바로 이창만 닫아주면 됩니다. 

4. 주의사항

한 가지 주의해야 하는 사항이 있는데요. 방송 시청을 클릭할 때마다 광고 창이 함께 뜬다는 것입니다. 바로 닫아주면 되지만 혹시 모를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에 대비해야 합니다. 브라우저의 쿠키 삭제, 바이러스 검사 등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늘은 쿠쿠티비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오늘 글을 참고하여 재밌게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